​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중고노트북매입과 폐컴퓨터수거 컴모아닷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고노트북매입과 폐컴퓨터수거 컴모아닷컴

중고노트북매입과 폐컴퓨터수거 컴모아닷컴 이라고 합니다. 오늘부터 새롭게 티스토리블로그를 써보려고 합니다. 10년전에 만들어 놓고 방치해 두었었네요 2020년이 되면서 중고노트북매입 관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년초다보니 회사에서 그동안 사용했던 폐컴퓨터나 중고노트북을 처분하고 새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가 봅니다.

 

오늘은 중고노트북사양확인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문의 주시는 분들이 "컴퓨터수거해 주세요?" "중고노트북 얼마에 매입하시나요?' 라고만 문의를 주시는데요 좀더 빠른 상담이 이루어지려면 충분히 본인이 팔 물건에 대해서 알고 문의를 주시면 좋습니다.

 

중고노트북의 경우는 노트북을 열고 키보드 하단에 있는 스티커 중에서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스티커를 보시면 사양을 알수 있는데요 core i3 i5 i7 등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걸 찍어서 문자 주시면 노트북사양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뒷면에 있는 모델명 등을 찍어 보내주시면 사양확인이 안되니 꼭 앞면에 있는 스티커 사진을 찍어서 보내 주세요

 

노트북을 켜서 알아보는 방법도 있는데요 내컴퓨터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시고 속성을 누르시면 cpu사양과 메모리 사양을 알수 있습니다. 이걸 찍어서 보내 주시면 더욱 자세한 노트북사양을 알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경우는 전면부에 이런 파란색 스티커가 붙어 있는 경우도 있고 없는 경우도 있는데요 우선 사진을 찍어 주시면 어느정도 사양파악이 되니 일단 보내 주세요 지역이 가까우면 방문견적도 가능합니다. 물론 개인한대 정도를 방문해서 견적따로 수거따로 할수는 없구요 회사에서 10대 이상 먼저 가격을 알고 싶으시다면 방문해서 견적도 해드립니다.

 

컴모아닷컴에서는 컴퓨터수거 외에도 토너매입도 하고 있습니다 토너는 다쓴토너 미사용토너로 나뉘는데요 다쓴폐토너는 대부분 무상수거품목이 많고 일부 품목에 한해서만 유상수거를 해드립니다. 미사용토너는 모델에 따라 매입가각 다르니 사진보내주시면 계략적인 견적이 가능합니다.

 

폐컴퓨터 중고노트북 폐토너 등 수거가능지역은 서울경기 다 가능하나 일부 너무 적은 수량이나 가격이 너무 낮은 토너만 있을시는 방문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최대한 저희 움직이는 동선에서 조금 벗어나더라도 방문을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우선 모델명 갯수 지역 등을 숙지하시고 문의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폐컴퓨터매입가격은 cpu 메모리 하드의 사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cpu는 최소한 i3 이상이 되어야 신형컴퓨터로 가격이 책정되구요 듀얼코어이하의 구형컴퓨터는 낮은 가격내지는 거의 무상수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노트북도 구형과 신형으로 나뉘어지는데요 구형은 고장여부와 상관없이 같은 낮은 가격에 매입이 되고 신형은 i3 i5 i7 등 사양과 세대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 집니다. 그리고 고장여부와 아답타 유무도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고 할수 있습니다.

 

요즘은 컴퓨터 데스크탑에서 노트북으로 많이 바뀌고 있는 추세라서 노트북도 대량수거문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수량이 많을시 좀더 좋은 가격에 매입을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폐토너의 경우는 대부분 무상수거나 수거가 안되는 모델들이 많은데 일부 유상수거품목도 있으니 모델명 알려 주시구요 유상수거품목과 무상수거 또는 수거가 안되는 쓰레기성폐토너가 어느정도 비율로 있을시에는 전체 일괄 수거는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사용토너는 모델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박스상태 와 연도에 따른 차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오래된 구형 모델의 경우 사용하는 사람들이 없기에 저희도 버려야 하는 상황이 되는 모델이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2천자 쓰기 힘드네요.... 컴모아닷컴은 파주운정에 창고가 있어서 주로 낮에는 가산디지털단지와 구로디지털단지쪽에서 근무를 하고 있고 늦은오후에는 파주쪽으로 와서 정리후 퇴근을 합니다. 그래서 일산이나 파주는 주로 오후에 수거가 이루어 지던지 아니면 이른 오전에 수거업무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택배로 물건을 보낼실때는 꼭 전화문의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폐토너라고 해서 무조건 다 받는 것은 아니구요 우리도 버려야 하는 모델이 있으니 무작정 보내시면 버리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문의 후 택배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릴것은 저희도 어느정도 수익이 되야 움직일수 있습니다. 폐토너 한개 또는 2,3개 를 수거해 달라는 분들이 계신데요 사실 이런 적은 수량으로는 교통비가 안나옵니다. 이런점을 헤아려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니터는 요즘 가격이 워낙 떨어져서 10대 이하의 소량은 방문이 안될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i시리즈 이상의 경우 개인도 방문매입이 가능하나 거리가 너무 멀경우 방문이 안될수 있으니 수거신청시 해당지역을 알려 주시기 바라구요 노트북사진을 찍어서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