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폐컴퓨터매입가격 폐노트북수거 미사용토너견적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폐컴퓨터매입가격 폐노트북수거 미사용토너견적

폐컴퓨터매입가격 견적을 해달라는 연락을 받고 방문을 했습니다. 장소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기업에 방문하여 견적을 해드렸습니다. 전에도 매입을 했던 곳인데요 전에는 바로 방문하여 현금 지급하고 매입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회사 규정이 바껴서 견적서를 미리 받고 여러곳에 비교하여 한곳 선정후 처리를 한다고 하네요 저로서는 좀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견적을 해야 매입을 할수 있기에 최대한 좋은 가격으로 견적을 해드렸습니다. 

 

품목으로는 데스크탑pc 노트북 모니터 빔프로젝트 텝 스마트폰 등 이었습니다. 피시사양은 i5급과 듀얼급이었구요 노트북은 i5급과 듀얼급 이었습니다. 폐노트북수거 시는 따로 견적을 하지 않지만 이렇게 고장이 나지 않은 노트북의 경우는 그래도 좋은 가격을 받디 위해서 견적을 요청하는 경우가 더러 있네요 모니터는 사이즈가 작은 모니터로 견적에 큰 영향은 없었네요 미사용토너는 신도리코 토너 였는데 4개는 박스가 미개봉상태 였는데 4개는 박스 개봉상태여서 매입을 하지 못하는 상태 였습니다. 

 

미사용토너는 매입가격을 결정할때 우선 모델명을 보고 연도와 박스상태를 보고 매입가격을 결정하게 됩니다. 연도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hp나 캐논토너의 경우는 연도가 박스에 새겨져 있구요 삼성토너는 암호화된 문자로 되어 있습니다. 제록스도 연도표시가 되어있구요 신도리코는 연도표시가 없네요 스마트폰과 탭은 일괄 가격으로 견적을 했습니다. 

 

이렇게 견적방문을 마치고 구로동에 위치한 회사에 방문하여 폐컴퓨터 7대를 매입했습니다. 전에도 매입업무를 진행했던 곳인데 이번에 또 신청을 해주셨네요 전에 다 처리 못한 컴퓨터가 한곳에 방치되어 있었는데 직원들이 몰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정리를 또 한다고 해서 방문을 해드렸습니다. 컴퓨터의 사양은 i5 3세대 급에서 셀레론급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부품이 빠지지 않고 다 꽉차 있어서 해당되는 금액으로 매입을 진행했습니다. 

 

점심식사후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회사에서 컴퓨터 3대와 모니터 1대를 매입했습니다. 여기는 전에는 무상수거를 해드렸는데 오늘은 유상으로 매입을 해드렸습니다. 컴퓨터수거시 이렇게 무상으로 수거를 하는 경우도 있고 유상으로 수거를 해드리는 경우도 있는데 저희가 돈을 드리려고 해도 돈은 필요없고 치워만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구요 너무 낮은 사양이라서 적은 비용을 드리면 왜이렇게 적게 주냐고 안파시는 분들도 계시고 사람마다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볼수 있네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우린 그저 팔아만 주시면 고맙죠~~ 기분좋은 일도 있고 어쩔때는 기분 나쁘게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신경안쓰고 저희가 정한 가격대로 매입을 하면 되니까요... 가격이 안맞으면 그냥 오면 되는데 이걸 하루종일 생각하면서 다니면 저만 손해 거든요 빨리 잊어버리고 새로운 곳에 가서 물건을 사면 된다는 마음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매입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천자 쓰라고 해서 맟추려다보니 쓸데없는 말들을 많이 하게 되네요 오늘 이업종에서 같은 일을 하는 분에게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힘들다고 하셔서 블로고 해보라고 했는데 어렵게 생각하네요... 이게 뭘 어려운지 참 알수 없지만 사람마다 힘든 부분이 있겠죠~~ 일은 5시 정도면 끝나지만 이렇게 블로그 작업까지 하고나면 10시를 훌쩍 넘기게 되네요

오늘도 열심히 살았습니다~~ 

 

회사나 가정집에 있는 못쓰는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토너 등 전화 주시면 돈가방 들고 달려갑니다~~